Logger Script
온라인상담
비용문의
온라인예약
찾아오시는 길
02-547-8338
평일
09:30~19:00
토요일
09:30~16:00

언론보도

레이디유로 소식을 확인하세요.
Home > 레이디유로 소개 > 언론보도
176 요실금, 소음순수술…여성성형수술 여성성형은 겨울에 하는 게 좋다? 2019.01.30



 



의료기술이 꾸준히 발전하고 수술 및 시술 후의 사후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진 현재, 성형수술이나 외과적 치료는 겨울에 하는 게 좋다는 기존 고정관념이 사라지고 있다.



과거 의학정보가 부족했을 당시 겨울은 성형수술과 외과수술을 하기 좋은 계절로 여겨졌다. 과거에는 아무래도 추운 겨울에 수술 및 치료를 해야 세균에 감염되지 않으며 상처부위가 빨리 아문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추운 계절인 겨울철 수술의 선호도가 높았다. 때문에 가을 및 겨울시즌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수술비용 및 후기 등의 정보를 찾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었다.



그러나 현재는 계절의 선호도가 사실상 무의미하다. 최근 들어 의료기술이 꾸준히 발전하고 수술 및 시술 후의 사후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진 현재, 성형수술이나 외과적 치료는 겨울에 하는 것이 더 좋다는 편견이 없어지는 추세다.



성형수술이 아닌 질성형수술(이쁜이수술) 및 소음순수술 등 여성수술의 경우에는 여름철에 하라는 말이 있을 정도이다. 이는 통풍관리는 철저히 해야 환부가 빨리 아물기 때문에 타이트한 옷을 입고 다니는 겨울보다는 여름에 하는 것이 더 바람직할 수도 있다. 하지만 찬바람이 불면 고통이 심해지는 질병들이 있어 겨울철 수술수요가 올라가는 질병이 있다. 바로 요실금이다.



요실금은 자신의 의지와 무관하게 소변이 흐르게 되는 증상으로, 분만이나 노화로 인해 골반 근육이 약화되면서 나타나는 질환이다. 복압성 요실금이 가장 흔해 기침이나 재채기, 줄넘기 등 갑자기 복압이 증가할 때 소변이 조금씩 누출되는 증상이 생기며, 유발 요인 없이도 소변이 배출되는 진정성 요실금이나 소변을 보고 싶을 때 참지 못하는 절박 요실금 등의 종류가 있다.



이러한 질환은 단순히 소변이 흐른다는 문제 외에도 질의 이완까지 함께 진행되어 질염의 위험성이 높아지고, 성감 저하 등의 현상도 느끼게 되기 때문에 더욱 문제다.



강남 신사역소재 레이디유로 비뇨기과 이선규 원장은 겨울철이 되어서 인지, 이맘때면 여성성형 병원에 후기 자료를 요청하거나 요실금 및 이쁜이수술 비용 (질 축소수술) 문의가 늘어난다고 한다.



이선규 원장은 “여성성형수술은 여성의 민감한 부분을 다루는 만큼 의료진의 경험, 사용하는 기기 사후관리 진행 등을 충분히 알아본 뒤 본인에게 적절한 방법을 상담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여성성형을 고려한다면 여성의 해부학적 특징에 대한 이해가 깊고,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상주하는 여성전문병원을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여성성형은 얼마나 좋은 기기를 사용하느냐 보다 의사의 술기 등 수술방법에 의해 결정된다고 알려져 있으며 수술에 앞서 집도의와 충분히 상담한 뒤 면밀한 진단결과를 바탕으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방식으로 수술 받아야 한다.



출처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53932


이전글 가을철 ‘요실금 주의보’ 외출 후 화장실부터 찾는다면?
다음글 현대여성, 여성성형수술로 삶의 질 높인다